AD
Starnews Logo

핫샷, 막방 기념 팬들에 선물 훈훈한 '역조공'

핫샷, 막방 기념 팬들에 선물 훈훈한 '역조공'

발행 :

문완식 기자
핫샷
핫샷


그룹 핫샷이 마지막 방송을 기념,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팬사랑을 펼쳐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핫샷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준비한 깜짝 선물! 달콤한 컵케이크 맛있게 먹었을까? 막방 와줘서 고마워 한 달 뒤에 또 만나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핫샷은 마지막 방송인 Mnet '엠카운트다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핫샷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컵케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윤산과 호정, 익살스럽게 컵케이크를 입에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준혁, 설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성운, 티모테오, 키드몬스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지막 무대가 끝난 후 팬미팅 및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 핫샷은 사랑이 담긴 달콤한 컵케이크를 팬들에게 전달하며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10월 말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한 곡 ‘테이크 어 샷’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핫샷은 하반기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은 힙합 아이돌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총 여섯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 폭발적인 댄스의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Monster Woo Fam' 출신인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성운, 랩퍼 윤산, 보컬 호정으로 이루어져있다.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해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핫샷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올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핫샷의 여섯 멤버들은 완벽한 실력만큼이나 엄청난 매력으로 가요계에 '핫'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핫샷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실망시키지 않는 핫샷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말 미니 앨범 '엠아이핫샷?'(Am I Hotshot?)으로 컴백했던 핫샷은 타이틀곡 '워치아웃'(Watch Out)으로 약 한 달간의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 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