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그룹 비스트(용준형 장현승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두준)가 일본 전국투어 공연에 돌입했다.
3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는 지난 30일 오후 일본 치바현에 위치한 이치하라 시민회관에서 약 2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 투어 첫날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비스트의 이번 전국투어는 훗카이도,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8개 지역 총 12회 공연으로 구성, 약 한달 동안 현지 3만여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규모 투어다.
투어의 스타트를 끊은 치바 공연에서 비스트는 히트곡 '굿 럭'(Good Luck)을 오프닝으로 오리콘차트 1위에 빛난 일본 내 히트곡 '너는 어때?'(キミはどう?) 등 연이은 히트곡 무대들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본 투어인 만큼 현지 팬들과의 친밀한 교류를 위해 세트리스트 내 '새드 무비'(SAD MOVIE), '원 라이'(ONE LIE), '원 데이'(ONE DAY) 등 일본어 가창곡의 비중을 다수 늘리는 세심한 배려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공연 막바지 비스트는 "오랜만의 일본 공연이다. 그 동안 팬들의 함성이 그리웠다. '2015 비스트 재팬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즐겁고 열정적인 공연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트는 오는 3일 훗카이도 니토리 문화 홀에서 '2015비스트 재팬투어' 두 번째 투어 여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