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민우, V앱서 특별한 안무 강의..콘서트 이벤트도 소개

이민우, V앱서 특별한 안무 강의..콘서트 이벤트도 소개

발행 :

이지현 기자
/사진제공=네이버 V앱 캡처
/사진제공=네이버 V앱 캡처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팬들에게 특별한 안무 강의를 선보였다.


이민우는 18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에서 방송된 '댄싱 M 나인'을 통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댄스 강의에 나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일 첫 번째 V앱 '엠나잇쇼'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연습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던 이민우는 이번에는 안무 강사로 변신, 지난해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M+TEN' 수록곡 '러브 슈프림(Love Supreme)'의 포인트 안무를 팬들에게 직접 가르쳐줬다.


또한 이민우는 "오늘 정오 작곡가 김도현, 쿨케이, 새미 등이 소속한 프로젝트 팀 제라지다와 함께 공동 작업에 나선 신곡 '숨결'이 공개됐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숨결' 완곡 무대는 콘서트 마지막 날인 26일에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민우는 오는 24일부터 서울에서 3일간 개최되는 자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캐롤송 이벤트와 드레스코드 이벤트, 24일에 눈이 오면 싸인볼 이벤트, 25일에 눈이 오면 객석에서 노래, 26일에 눈이 오면 상의를 탈의하겠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공약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들을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끝으로 이민우는 "콘서트 날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콘서트에 와서) 함께 신나게 놀면서 즐겨 주시면 될 것 같다"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ON THE RECORD & OFF THE RECORD'를 개최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