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가수 조성모, 기획자로 변신..아프로뮤직 공식 출범

가수 조성모, 기획자로 변신..아프로뮤직 공식 출범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아프로뮤직
/사진제공=아프로뮤직


가수 조성모가 기획자로 변신했다.


조성모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프로뮤직의 출범을 공식 발표했다.


아프로뮤직은 음악적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다는 의미의 사명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겠다는 신념을 담고 있다.


아프로뮤직은 제작과 총 관련 된 음향, 연출, 영상, 기획, A&R 등의 인재가 모여 설립 된 레이블. 아프로뮤직의 대표 조성모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겸비한 스태프들이 아프로뮤직을 위해 한 뜻으로 뭉쳤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프로뮤직은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에서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프로뮤직의 첫 아티스트 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는 이은미, 김종서, 부활, 바다, 버즈, 시아준수, B1A4, 여자친구, 카라, 윤하, 더네임 등 유수의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을 담당한 연주자들이 모인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 MBC '나는가수다', KBS2TV '불후의명곡' 등 굴지의 음악 방송에서 큰 활약을 펼친 메머드급의 젊은 뮤지션들이다.


조성모는 최근 단독 콘서트, 방송 등의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그 동안 자신의 앨범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으로 남다른 음악적 애정을 쏟아온 조성모는 한층 더 성숙해진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성모와 아프로밴드는 31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을 시작으로 2016년 여름 앨범 발매를 목표로 아프로밴드로 데뷔할 객원 보컬 오디션과,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