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범준이 '봄 음악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장범준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를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부산 등 10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장범준의 '사랑에 빠져요'는 지난 15일 티켓 오픈 직후 예매처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장범준은 티켓 오픈 당일 가파른 예매율을 기록, 인터파크 예매순위 1위(서울 공연)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는 버스커버스커 시절 음악부터 솔로 활동에 이르기까지의 장범준에 대한 대중과 팬들의 기대감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다. 특히 올 봄 장범준의 솔로 2집 발매가 예정돼있어 더욱 주목된다.

이번 전국 공연에서는 올 봄 발매 예정인 장범준의 솔로 2집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장범준 특유의 수더분한 입담과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 주옥 같은 히트곡이 곁들여져 남녀노소 모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본격적으로 전국 공연이 펼쳐질 봄의 최절정기 시즌과 발맞춰 장범준의 무대를 기다린 전국의 팬들에게 따뜻한 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1일부터 개최되는 장범준 콘서트 서울공연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막을 올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