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2PM의 멤버 준케이(JUN.K)가 국내 첫 솔로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부터 수록곡까지 남자의 감성을 품어 그룹 활동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준케이는 9일 0시 국내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Mr.NO♡(미스터 노 러브)'를 발표,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준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보이토이의 편곡이 이뤄진 'Think About You'는 머리 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그녀 때문에 힘들어 하는 심리를 다뤘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 'Think About You'는 머리 속에서 그녀를 지워버리기 위한 남자의 솔직한 감정이 담겼다. '돌아보면 바보 같지만 난 다시 그 자리에', 'I Think About You, Do You Think About Me?', '내 머릿속에 너를 그릴 때마다', 'I still think about you (think think think)'라는 가사는 남자의 고뇌를 느끼게 한다.

준케이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등장, 애써 잊으려 하는 모습을 오롯이 표현해 냈다. 또 상의를 탈의한 채 탄탄한 몸매를 공개하며 남자의 강인한 모습도 보여주려 했다.
'Think About You'를 통해 준케이는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2PM을 통해 얻은 '짐승돌' 이미지가 아닌, 노래하는 가수의 매력을 오롯이 보여줬다. 솔로 가수로 충분히 경쟁력도 있음을 알게 해줬다. R&B 장르에 이색 사운드까지 더해진 이번 타이틀 곡은 음악으로 생소함에 굴하지 않아 그의 음악적 능력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끼게 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준케이의 미니앨범 'Mr.NO♡'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Mr.NO♡', 'Better Man', 'Young forever', '파도타기', '가지마', '우리집', 'No Love Part2'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이 중 '가지마'는 2011년 발매된 곡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백아연이 피처링 해 원곡과 또 다른 감수성을 자극했다 이외에 'No Love Part2'는 래퍼 산이가 피처링 해 흥을 돋우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