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월요커플 끝"..개리 비밀 결혼, 송지효와 관계 의심 정리

"월요커플 끝"..개리 비밀 결혼, 송지효와 관계 의심 정리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SBS '런닝맨'
/사진=SBS '런닝맨'


힙합 듀오 리쌍(길, 개리)의 개리가 비밀 결혼을 했다. 개리는 자신의 SNS에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개리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모두들 놀란 가운데, 그동안 '월요커플'로 불렸던 송지효와의 열애설은 말끔하게 정리됐다.


개리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밀 결혼 사실을 밝혔다. 개리는 이 글을 통해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리는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습니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강개리 올림"이라고 썼다.


앞서 개리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함께 출연하는 송지효와 '월요커플'로 활약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예능에서 만든 설정이었지만, 설레는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실제 연애를 바랐다.


개리는 프로그램에서 송지효를 몰래 챙겨주고, 하차 후 다시 만난 송지효에게 "나한테 시집올래?"라고 월요남친의 미련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지만 개리의 결혼 발표로 이제 '월요 커플'의 역사는 끝나게 됐다.


이날 개리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 특히 그는 결혼식도 하지 않고 비밀 결혼을 한 뒤 직접 발표했다.


한편 개리는 1999년 허니패밀리로 데뷔, 길과 함께 힙합 듀오 리쌍으로 활동하고 있다. 개리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으며, 최근 '런닝맨'에서 하차 한 뒤 음악 작업에 몰두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