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이센스가 자신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The Anecdote' 투어에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와 함께 한다.
11일 BANA에 따르면 이센스는 전국투어 콘서트 'The Anecdote'를 통해 DJ 소울스케이프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총 5개 도시에서 각 이틀씩 진행되며, 모든 도시에서 하루는 DJ 소울스케이프가 함께하는 DJ 세트로, 나머지 하루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함께하는 밴드 세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센스는 지난 2015년 자신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를 통해 2만 2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하며 대중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았다.
DJ 소울스케이프는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DJ이자 프로듀서로써 한국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는 지난 2016년 12월 이센스가 소속된 BANA에 정식으로 합류한 기타리스트이자 보컬 조웅이 이끌고 있는 인디 밴드. 이들은 장르를 규정하기 힘들만큼 독보적인 사운드로 2007년 데뷔 이래 내는 앨범마다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르는 등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센스와 DJ 소울스케이프,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의 호흡이 어떠할 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