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이 컴백 티저서 분위기 미남의 면모를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멤버 원필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오는 6일 새 디지털 앨범 'Every DAY6 September' 발매를 앞둔 데이식스가 컴백에 앞서 성진, Jae, Young K에 이어 네 번째 티저 주자로 선보인 원필은 사색에 잠긴듯한 모습으로 그윽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원필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교실 배경의 무빙티저서 턱을 괸 채 옆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고 있다.
DAY6는 지난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등의 자작곡을 선보였다. 6월에는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를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끌어내며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7월에 'Hi Hello'와 'Be Lazy'를 발표하고 8월에는 '좋은걸 뭐 어떡해'와 '놀래!'를 공개하며 여름을 뜨겁게 장식했다.
이어 오는 6일에 자작곡 'I Loved You' 발표를 앞둬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Every DAY6 September'의 타이틀곡 'I Loved You'는 서정적인 모던록 장르로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벌스와 후렴의 사운드적 대비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데이식스는 매월 신곡 발표와 더불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1, 2일 공연을 통해 팬들과 열정적인 분위기를 함께한 데이식스는 3일에는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서 'Every DAY6 Concert in September'를 열고 신곡을 선공개한다. 또한 9일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24일 '2017 렛츠락 페스티벌 VOL.11' 등 가을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