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챔피언'에서 레드벨벳이 곡 '파워 업(Power Up)'으로 1위를 차지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레드벨벳은 곡 '파워 업(Power Up)'을 앞세워 음악 프로그램 6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스케줄로 방송에 참여하지 못했다. 대신 대표로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참석해 "우리 러비들(팬들) 너무 사랑하고 감사하다"며 "이수만 선생님과 김신영 선배님께 감사하고, 컴백한 슈퍼주니어 D&E 선배님도 축하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자)아이들과 슈퍼주니어-D&E가 컴백했다. (여자)아이들은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멜로디에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 이별, 혼자 남겨진 감정을 표현해 화제가 됐다. 이들은 저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신인임에도 압도적인 무대를 꾸몄다.
슈퍼주니어 D&E는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로 달콤한 무대를 꾸몄다. 이 곡은 트랩, 힙합 장르의 멤버 동해 자작곡이다. 동해와 은혁은 저마다 의상을 입고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D&E, 라붐, SF9, (여자)아이들, MXM, 정세운, Stray Kids, 임팩트, 골든 차일드, 노라조, IN2IT, 베리굿, 소야, 키미, 디크런치, 아이반, 네이처, 리브하이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