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늘의 뉴스 톱5] 박지윤♥조수용, 3월 비공개 결혼..남태현♥장재인 열애 인정

[오늘의 뉴스 톱5] 박지윤♥조수용, 3월 비공개 결혼..남태현♥장재인 열애 인정

발행 :

공미나 기자
조수용 박지윤 /사진=스타뉴스
조수용 박지윤 /사진=스타뉴스

▶ 박지윤, 조수용 카카오 대표와 지난 3월 비공개 결혼


가수 박지윤(37)과 조수용(45) 카카오 공동대표가 지난 3월 결혼했다.


22일 카카오 관계자에 따르면 조수용 대표와 박지윤은 지난 달 가족들 가까운 지인들만 모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면서 친분을 쌓았으며, 2년 열애 끝에 결혼까지 이어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앞서 박지윤과 조수용은 2017년 5월에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으나 당시에는 "일하는 관계로서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연인 관계는 아닌 것으로 말씀 전달 드린다"며 부인했다.


장재인 남태현 /사진=스타뉴스
장재인 남태현 /사진=스타뉴스

▶ 남태현♥장재인, 가요계 새 연상연하 커플 탄생


가요계에 새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가수 장재인(28)과 남태현(25)이 열애 중이다.


남태현의 소속사 더 사우스 관계자는 22일 스타뉴스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남태현과 장재인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장재인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또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음악과 정서를 교감하며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다. 예쁘게 지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밝혔다.


양측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이에 5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작업실'을 향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정훈 /사진=스타뉴스
김정훈 /사진=스타뉴스

▶ 前여친, 김정훈 약정금 청구소송 취하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가 김정훈을 상대로 한 소송이 막을 내리는 걸까.


22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지난 13일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가 김정훈을 상대로 한 약정금 청구소송에 대한 소취하서를 제출했다.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월 김정훈을 상대로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어 2월 26일 김정훈의 피소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다.


A씨는 김정훈이 임대보증금을 해결해 주지 않아 소송을 제기했다. 당시 뉴스1 등 언론 매체에 따르면 소장에 임신 후 아이 출산을 앞두고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됐다.


김정훈은 피소 소식이 알려진지 사흘 만에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김정훈과 크리에이티브 광은 앞으로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반대로 이번 일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전했다.


법원 관계자는 A씨 측의 소취하서 제출과 관련해 "소취하서 관련 내용은 알려드릴 수 없다"면서 "피고(김정훈) 측이 어떤 입장을 취하느냐에 소송이 끝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아직 소송이 모두 끝난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한편 김정훈은 현재 스케줄로 인해 해외에 체류 중이다.


배우 안우연/사진=스타뉴스
배우 안우연/사진=스타뉴스

▶ 안우연, 4월30일 현역 입대


배우 안우연(28)이 현역 입대한다.


22일 오전 안우연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안우연이 오는 30일 군 복무를 위해 기초군사훈련소에 입소하게 됐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안우연의 입대는 장소, 시간 등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 기초군사훈련 과정을 마친 후 안우연은 자대에 배치돼 군생활을 이어간다. 오는 2020년 11월 전역 예정이다.


안우연은 훈련소 입소 전까지 MBC 수목드라마 '더뱅커' 촬영을 진행한다. 그는 마지막회까지 예정된 자신의 분량을 소화한다. 그는 지난 3월 27일 첫 방송된 '더뱅커'에 은행원 서보걸 역으로 출연 중이다.


관계자는 "입대는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더뱅커' 촬영이나 방송에는 이상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 김남길→이하늬 '열혈사제' 포상휴가 참석..말레이行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 제작 삼화네트웍스) 팀이 포상휴가를 떠난다.


22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금새록, 음문석 등 '열혈사제'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향한다.


지난 20일 종영한 '열혈사제'는 20%를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연진과 제작진은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포상 휴가를 받게 됐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