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 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여자친구는 10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앨범 '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 레드벨벳의 '짐살라빔'(Zimzalabim), 여자친구의 '열대야'(Fever), (여자)아이들의 'Uh-Oh', 청하의 'Snapping'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은 여자친구였다. 멤버 엄지는 "바뀐 '쇼! 챔피언' 상을 받게 돼서 너무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 되겠습니다"라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은하는 "'쇼! 챔피언' 첫 방에서 이렇게 멋진 상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고 오늘 집 가서 감사한 마음으로 잠들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소원은 "팬 여러분 최고로 고맙고 회사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날 여자친구는 '열대야'(Fever)를 부르며 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열대야'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 그리고 뜨거움을 '열대야'라는 단어에 비유해서 표현한 곡이다. 기존 여자친구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으로 드롭과 경쾌한 Moombahton 리듬이 사용돼 팝적인 색깔이 절묘하게 입혀졌다.
한편 '쇼! 챔피언'에는 여자친구 외에도 SF9, 청하, 젤로, 박재정, 디크런치, 오닐원오브, 퍼플백, 오션, 한여름, 러스티, 박하이, 윤립, 세러데이, 제이닉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