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MGMA' 불참 속 대상..6관왕 등극

방탄소년단 'MGMA' 불참 속 대상..6관왕 등극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2019 MGMA' 방송 화면
/사진='2019 MGMA' 방송 화면


남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2019 MGMA'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2019 M2 X 지니 뮤직 어워즈'(2019 M2 X GENIE MUSIC AWARDS, 이하 '2019 MGMA')에서 대상 격인 '더 톱 아티스트'(The Top Artist)와 'M2 톱 비디오'(M2 Top Video' 상을 거머쥐었다.


'2019 MGMA'에 불참한 방탄소년단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상은 여러분 사랑 덕분에 받게 된 것 같다"며 "아미(방탄소년단 팬 클럽)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공을 돌렸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 방시혁을 비롯해 스태프, 전 세계 팬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개의 대상을 포함해 남자 그룹상, 남자 퍼포밍 아티스트, 지니뮤직 인기상과 글로벌 인기상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사진='2019 MGMA' 방송 화면
/사진='2019 MGMA' 방송 화면


또 다른 대상 2개는 가수 폴킴과 그룹 트와이스에게 각각 돌아갔다. 지니 뮤직에서 가장 많은 스트리밍,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곡에게 주어지는 '더 톱 뮤직'(The Top Music)은 폴킴의 '너를 만나'가 수상했다.


트와이스는 가장 많은 곡을 히트시킨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더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The Best Selling Artist)를 차지했다.


남녀 신인 아티스트상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있지에게 각각 수여됐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