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C9측 "금동현, 9인 체제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공식)

C9측 "금동현, 9인 체제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공식)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엠넷
/사진제공=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연습생 금동현의 향후 행보에 대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13일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는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BY9)'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 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다.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라고 덧붙었다.


소속사는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라고 말하며 팬들이 현재 가장 염원하고 있는 9인조 바이나인으로서의 합류 의지를 확고히 했다.


더불어 C9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금동현 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고 "금동현 군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정식 데뷔 이전에 금동현 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한편 올해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