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종현, BJ박민정에 부적절한 언행 사과→씨엔블루 탈퇴 [종합]

이종현, BJ박민정에 부적절한 언행 사과→씨엔블루 탈퇴 [종합]

발행 :

김미화 기자
이종현, BJ박민정 / 사진=스타뉴스, 박민정 SNS
이종현, BJ박민정 / 사진=스타뉴스, 박민정 SNS


자숙 중인 씨엔블루 이종현이 유명 여성 BJ 박민정에 "뱃살 귀여워요"라고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것이 알려진 후 논란이 됐다. 이종현은 늦은 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사과했고, 씨엔블루를 탈퇴한다고 밝혔다. 논란을 딛고 군대에서 자숙하는 듯 했던 이종현이지만, 한 순간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인해 결국 팀을 떠나게 됐다.


28일 오후 FNC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이 씨엔블루를 탈퇴한다는 소식과 함께 이종현의 사과문을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당사 및 멤버들과 논의 끝에 팀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이종현과 관련해 본인으로부터 전달받은 입장문을 전달드립니다"라고 알렸다.


이종현은 "먼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그리고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종현은 "저를 포함해 모두 군복무 중이어서 의견을 전하고 발표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다려준 회사에도 미안하고 고맙습니다"라며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BJ 박민정이 올린 이종현 메시지
BJ 박민정이 올린 이종현 메시지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알려져 경찰 조사를 받은 뒤 자숙 중이던 이종현이, SNS로 인터넷 방송 BJ에게 부적절한 언행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유명 여성 BJ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종현이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본을 공개하며 "이거 진짜냐"고 물었다. 공개된 캡처본 속 한 이용자는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이 너무 귀여워요"라고 개인 메시지를 보냈다. 캡처본 속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은 이종현의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과 동일하다. 공식 인스타그램이라는 표시도 돼 있다. 대중들은 군 복무 중인 이종현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대중들의 질타를 받았음에도 불구, 이 같은 DM을 보낸 것을 비판했다.


이후 이종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고, 소속사를 통해 탈퇴 소식을 알려왔다.


BJ 박민정 역시 SNS를 통해 사과 입장을 전했다. 박민정은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 첫번째 다이렉트(메시지)가 왔었는데, 자숙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글을 올렸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과, 이종현 사과문 전문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종현은 당사 및 멤버들과 논의 끝에 팀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이종현과 관련해 본인으로부터 전달받은 입장문을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종현입니다.


먼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저를 포함해 모두 군복무 중이어서 의견을 전하고 발표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다려준 회사에도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BJ 박민정 사과문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쯤 첫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