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에반의 근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이 28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에반의 근황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에반의 가장 최근 SNS 게시글은 지난 1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에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널 만나러 가는 길~ #2019 #newyear #조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반은 조카를 바라보면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팬들은 "새해에도 잘생긴 오빠", "조카는 많이 컸는데 오빠는 그대로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에반은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지난 19일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클릭비 멤버들은 "혹시 사랑하고 있는 분?"이라는 질문에 노민혁, 하현곤, 오종혁, 유호석이 망설임없이 손을 들어 큰 화제가 되었다. 유호석을 비롯한 클릭비 멤버들의 솔직한 열애 인정을 두고 네티즌들은 응원의 메세지를 전한 바 있다.
한편 에반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28일 "에반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내달 28일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일가친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