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구피 이승광, 총선 결과 막말ing..또 한번 "개돼지들아"

구피 이승광, 총선 결과 막말ing..또 한번 "개돼지들아"

발행 :

공미나 기자
/사진=이승광 인스타그램
/사진=이승광 인스타그램

그룹 구피 출신 보디빌더 이승광이 총선 결과와 국민을 향한 막말을 이어갔다.


이승광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공격하고 비웃어도 나는 소망과 희망이 있습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그는 "살면서 이렇게 듣다 보다 못한 말들은 처음이지만 저를 공격한 사람들은 정말 후회할 날과 일들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아니라면 역사 공부 좀 하세요"고 적었다.


이어 보수 유튜브 채널 링크와 함께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공부 좀 하세요 #개돼지들아"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광은 지난 16, 17일 4·15 총선 결과에 강하게 불만을 토로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번 총선 결과를 두고 "인천 제주 중국이고 경상도와 전라도는 그렇다 치지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도 다 전라도? 뭐냐? 아님 조작이니?"라는 혐오성 발언과 함께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특히 그는 문재인 대통령을 "문수령님"이라고 표현하는가 하면 "개돼지들의 나라"라고 막말도 서슴지 않았다. 또한 그는 우리나라를 거듭 "공산주의" "사회주의"라고 표현하며 이번 총선 결과를 통해 자유를 뺏길 것이라는 억지 주장을 펼쳤다.


도 넘은 막말과 근거 없는 주장으로 이승광은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는 상황. 그럼에도 여전히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으며 SNS로 막말을 이어가고 있어 그를 향한 비난 여론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