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BTS 정국픽' 죠지, 4일 덴마크 밴드 Liss와 협업 싱글 발매[공식]​

'BTS 정국픽' 죠지, 4일 덴마크 밴드 Liss와 협업 싱글 발매[공식]​

발행 :

공미나 기자
죠지 /사진제공=크래프트앤준
죠지 /사진제공=크래프트앤준


가수 죠지가 첫 해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한 싱글 'fallin'을 발매한다.


죠지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덴마크 밴드 Liss와 협업한 더블싱글 'fallin (feat.Liss)'을 발매한다.


이번 작업은 평소 Liss의 음악을 즐겨 듣던 죠지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첫번째 트랙 'fallin (feat.Liss)'은 Liss가 곡 프로듀싱을 맡고, 피처링에 참여했다. 신스와 기타 리프의 청량함 그리고 스네어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무드의 곡이다. 특히 훅 부분의 듀엣은 부드럽고 명쾌한 죠지의 보컬과 Liss의 Søren Holm의 크루너 스타일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은은한 울림으로 와 닿는다.

두번째 트랙 '폴린 w/vsclm (feat.Liss)'은 vsclm이 오리지널 버전을 색다르게 R&B풍으로 편곡하고 여기에 죠지의 한글 가사를 더했다. 오리지널 버전인 'fallin (feat.Liss)'에서의 업된 무드를 다독이듯 부드럽고 편안한 사운드의 곡으로, 죠지 스타일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곡이다.

이번 작업을 위해 죠지는 코펜하겐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두 아티스트의 작업 과정과 자유로운 모습이 담긴 프로모션 비디오는 곡의 매력을 더욱 생생히 전달한다.

죠지는 얼마 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공식 트위터 계정에 커버해 올려 화제가 되었던 '바라봐줘요'의 원곡자다.


죠지는 싱글 발매일인 4일 오후 9시 유튜브 아지트 라이브 채널 및 PUFF앱의 크래프트앤준 채널을 통해 'fallin 발매기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