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Naughty)'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린&슬기는 2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 후속곡 '놀이 (Naughty)' 음원과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놀이 (Naughty)'는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통통 튀는 비트가 중독적이다. 앞서 아이린&슬기는 타이틀곡 '몬스터'로 파워풀하고 파격적인 음악으로 본체와 차별화를 꾀한 바. 후속곡을 통해 유닛만의 매력을 더욱 공고히 했다.
눈 감아 셋 셀 테니 나를 찾아봐봐
넌 아마 이리저리 헤맬지도 몰라
You’re going crazy 본 적 없던 Naughty girl
(Let’s go, let’s go) 날 감당할 수 있겠니?
Naughty naughty
맘을 줄 듯 말 듯 애태우던 난
수수께끼 같은 말을 네게 던져
쉽진 않을 거야 기횐 딱 한 번뿐
Don't you get it? 사실 너를 한번 시험한 것뿐
뒤엉킨 미로같이 복잡한 머릿속이
날 원한다면 긴장해 Babe
너를 흔드는 나의 깊어진 눈빛
지금이야 쉿! Ah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도 인상적이다. 아이린&슬기는 장난기 섞인 보컬은 가사의 맛을 살린다.
스페셜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화려하다. 도플갱어를 테마로 삼은 뮤직비디오는 아이린과 슬기의 합이 돋보인다. 손동작이 돋보이는 핸드 코레오그래피 장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이번 곡은 유기적으로 표현한 스페셜 비디오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향후 공개될 스페셜 비디오로 어떤 매력을 추가적으로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