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송민호 컴백 타이틀 '도망가' 직접 프로듀싱까지[공식]

송민호 컴백 타이틀 '도망가' 직접 프로듀싱까지[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가수 송민호의 솔로 정규 2집이 한꺼풀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 곡 제목은 '도망가'(Run away)이며 이번에도 송민호가 직접 프로듀싱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민호 정규 2집 'TAKE'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송민호는 타이틀 곡 '도망가 (Run away)'의 작사·작곡진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작곡·편곡에는 KANG UK JIN과 Diggy가 참여해 시너지를 높였다.


여기에 타이틀 곡 크레딧과 더불어 송민호의 매력적인 비주얼 콘셉트도 처음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감각적인 흑백 포스터 속 송민호는 블랙 수트를 입은 채 정면을 응시했다. 의자에 비스듬히 앉은 그는 나른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을 동시에 뿜어내 보는 이를 압도했다.


송민호는 2018년 11월 발표된 솔로 정규 1집 ‘XX’를 전곡 프로듀싱한 12곡으로 꽉 채워 호평받았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17개국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아낙네'는 멜론을 비롯해 6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뒤 당시 주간, 월간 차트까지 석권했다. 또 그해 연말 가요 시상식 힙합 부문 트로피를 휩쓸며 '아낙네' 신드롬을 증명했다.


송민호는 음악, 예능, DJ 등 방송 활동을 넘어 패션, 사진, 그림까지 문화예술계의 여러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왔다.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으로 돌아오는 송민호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