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심진화, ♥김원효가 15년간 선물한 샤넬백..김숙 "결혼 잘했다"[김숙티비]

심진화, ♥김원효가 15년간 선물한 샤넬백..김숙 "결혼 잘했다"[김숙티비]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코미디언 심진화가 마당이 있는 집을 공개하며 남편 김원효가 15년간 선물한 명품백을 자랑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코스트코 고인물의 찐템 추천과 먹방. 마당이 있는 진화네 집구경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숙은 앞선 중국 장가계 여행 뒤풀이를 위해 심진화의 집으로 향했다. 그는 "심진화 씨가 집을 오픈해 준다고 해서 왔다. 맛있는 거 해준다고 해서 코스트코 가서 고기만 사 오자고 했는데 뭘 엄청나게 많이 샀다"고 밝혔다.


이어 김숙은 집 구경을 시작했고, 안방을 보고 "집이 너무 포근해 보인다"고 감탄했다. 이어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을 구경했고, 이어 "너희 기사 났더라. 남편이 결혼기념일마다 진짜 샤넬 백 선물해 주는 게 맞냐"고 물었다.


이에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가 결혼 생활 15년간 선물한 샤넬 백을 자랑했다. 김숙은 "결혼 진짜 잘하신 것 같다. 가장 이상적인 부부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심진화는 반려견 태풍이의 방을 자랑했다. 이에 김숙은 "태풍이 방이 있냐. 내 방보다 크다"라고 깜짝 놀랐다. 심진화는 "태풍이가 직접 그린 그림도 걸려 있고, 태풍이 이름으로 기부도 한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