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허각, 내달 10주년 콘서트 '공연각' 개최[공식]

허각, 내달 10주년 콘서트 '공연각' 개최[공식]

발행 :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가수 허각이 12월 콘서트로 뜻깊은 10주년 이벤트를 이어간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허각은 오는 12월 18일~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콘서트 '공연각'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측은 허각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포스터와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허각은 오는 12월 18일 오후 8시, 19일 오후 6시 공연을 열고 팬들을 직접 만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대면 행사'로 진행될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18일 오후 5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를 통해 오픈된다.


허각은 올해 10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보를 이어오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허각은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듣고 싶던 말'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10주년 기념 영상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다시 부를 각'을 통해 소속사 후배 가수들이 대거 지원 사격에 나서 허각의 히트곡들을 재해석하며 화려한 '커버 릴레이'를 펼친다.


허각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성원 속 2010년 데뷔한 이래,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혼자, 한잔', '바보야', '흔한 이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