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비X박진영, 내년 1월 4일 '가요무대'도 출격 '기대'[공식]

비X박진영, 내년 1월 4일 '가요무대'도 출격 '기대'[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비와 박진영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KBS 1TV '가요무대'에서도 공개된다.


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진영과 함께 부른 신곡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관련 연말연시 스케줄을 공개했다.


비가 공개한 스케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오후 8시 '시즌비시즌-비xJYP '나로 바꾸자 프로젝트 2탄 공개에 이어 오는 31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이어 31일 오후 9시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나로 바꾸자'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2021년 새해에도 두 사람의 활약은 계속 된다. 비와 박진영은 1월 1일 오전 8시 25분 KBS 1TV '아침마당' 생방송 무대를 통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1월 2일 JTBC '아는 형님', 1월 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도 등장한다.


이어 1월 4일에는 KBS 1TV '가요무대'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 무대 역시 궁금증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1월 8일 KBS 2TV '뮤직뱅크', 1월 9일 MBC '쇼! 음악중심', 1월 10일 SBS '인기가요'와 JTBC '골든디스크 어워즈' 무대에도 선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나로 바꾸자'는 강력한 8비트 리듬에 아날로그 사운드를 더한 90년대 대표 댄스 장르인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한 곡.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비와 박진영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