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쇼! 음악중심' 첫 1위도 방탄소년단이었다.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 'Life Goes On'이 경서 '밤하늘의 별을', 블랙핑크 'Lovesick Girls'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시청자위원회와 라디오동영상, 글로투표, 문자투표 등에서 강세를 보였다.
'Life Goes On'은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대형 가수들의 컴백도 이어졌다. 사제지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비와 박진영은 '나로 바꾸자'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뉴 잭 스윙 장르의 '나로 바꾸자'를 부르며 두 사람은 녹슬지 않은 춤 솜씨를 뽐냈다.
송가인은 정규 2집 타이틀곡 '꿈'으로 무대를 꾸몄다. 삼고무, 꽹가리, 장구 등 전통악기들과 함께 꾸민 무대는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수록곡 '금지된 사랑'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성규도 새 앨범 타이틀곡 'I'm Cold'와 수록곡 'Room'으로 컴백, 명불허전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비(duet with JYP), 송가인, 김성규, 박남정 X 최정빈, WOODZ(조승연), 김재환, 노라조, 레소나, 다크비, woo!ah!(우아!), GHOST9(고스트나인), 블링블링, BAE173 , 2Z(투지)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