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오마이걸 유빈 '배텐' 스페셜 DJ..밀라노행 배성재 빈자리 메운다[공식]

오마이걸 유빈 '배텐' 스페셜 DJ..밀라노행 배성재 빈자리 메운다[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빈이 스페셜 DJ로 나선다.


유빈은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스페셜 DJ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이번 유빈의 스페셜 DJ는 제 25회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중계로 자리를 잠시 비운 배성재를 대신해 진행을 맡게 된 것으로, 제작진의 요청에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빈은 평소 꾸준한 공부와 다양한 분야의 해박한 지식으로 팬들 사이 오마이걸 내 브레인으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의 멤버 유빈이 청취자들에게 뛰어난 전달력과 공감, 밝은 에너지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 유빈이 스페셜 DJ로 참여하는 SBS 파워FM(107.7MHz) '배성재의 텐'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생방 전 진행되는 녹음 전 과정은 네이버 치치직과 유튜브 에라오 채널을 통해서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