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Butter'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레이스 2위[공식]

방탄소년단 'Butter'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레이스 2위[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신곡 'Butter'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레이스에서 2위에 랭크됐다.


영국 오피셜 차트는 지난 23일(현지 시각) 보도를 통해 지난 21일 전 세계 발매된 방탄소년단 신곡 'Butter'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레이스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밝히고 'Butter'가 현재 2위를 달리고 있다고 전했다.


1위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신곡 'Good 4 U'가 올라와 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올해 초 'Driver's License'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차트 레이스의 최종 순위 발표는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Butter'는 지난 21일 전 세계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 석권 및 101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달성했으며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1억 820만 뷰를 기록, 유튜브 사상 24시간 내 최다 조회 수를 갈아치웠다. 또한 'Butter'는 스포티파이 일일 최다 스트리밍(2090만)도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한국 시각)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개최된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이하 BBMAs)에서 톱 듀오/그룹,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 톱 소셜 아티스트, 톱 셀링 송 부문 후보에 올라 모두 수상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