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 22일 '삐용삐용' 데뷔..상큼발랄 매력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 22일 '삐용삐용' 데뷔..상큼발랄 매력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츠로이엔티
/사진제공=아츠로이엔티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이 데뷔를 앞두고 앨범 커버 이미지를 선공개, 역대급 신인 등장을 예고했다.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승연의 데뷔 앨범 '삐용삐용'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공식적인 데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기만 해도 상큼함과 청량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강승연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강승연은 비타민이 돼줄 것만 같은 에너지가 한껏 느껴지는 과즙미 가득한 표정과 상큼발랄한 다양한 포즈로 남녀노소 누구라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최근 K-트로트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콘셉트는 강승연을 응원하던 기존의 팬들뿐만 아니라 트로트를 사랑하는 대중들에게 설렘을 자극해 어떤 음악으로 올여름을 저격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버블시스터즈 전 멤버 쏘머즈가 작곡한 데뷔곡 '삐용삐용'은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우고 따라 할 만큼 대중적인 멜로디와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세미트로트 장르로 짝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속마음을 재미있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곡이다.


강승연 데뷔곡 '삐용삐용'은 오는 22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