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앞두고 글로벌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4일 "지난 3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와 함께 알렸던 400만 돌파 소식에 이어 약 반 년 만의 새로운 기록이다.
최근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소식을 알리며 콘셉트 포토부터 음원과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에 하루에도 6000여 명에 달하는 팔로워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에이티즈의 글로벌적인 인기는 다양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7억 회를 돌파하는가 하면, 활동곡 투표 중인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 음원 프리뷰 영상은 공개된 직후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순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
'제로 : 피버 파트 3'(ZERO :FEVER Part.3)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