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2인조 밴드' 위아영, 17일 신곡 '너로 가득한 하루' 발매

'2인조 밴드' 위아영, 17일 신곡 '너로 가득한 하루' 발매

발행 :

/사진=엠와이 뮤직

남성 2인조 밴드 위아영(WeAreYoung)이 행복한 두근거림으로 가득한 신곡을 발표한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은 오는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로 가득한 하루'를 발매한다.


'너로 가득한 하루'는 지난 9월 발표한 '너를 위해' 이후 위아영이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감성적이면서도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 및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위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싱글은 누군가를 통해서 행복을 느끼고, 하루가 그 사람으로 가득한 날들, 그때만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두근거림을 노래했다.


특히 '이른 아침 눈을 떴는데 나도 모를 미소를 입가에 짓네 / 배게 속에 얼굴 묻고 웃어 꿈이라면 지금 이대로 멈춰' 등의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위아영은 지난 2017년 데뷔 후 '알아', '그래 그러자', '귀띔' 등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사랑을 받았다. 2017 신한카드 루키 대상, 2017 마틴 콘테스트 은상, 2018 뷰티풀 민트 라이프 최고의 루키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대표 뮤지션 육성사업 '뮤즈온 2021' 뮤지션에도 선정되는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2인조 밴드로 호평받고 있다.


위아영의 신곡 '너로 가득한 하루'는 오는 17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