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권은비, 4월 4일 'Color' 컴백 확정..수중 촬영 파격 변신[공식]

권은비, 4월 4일 'Color' 컴백 확정..수중 촬영 파격 변신[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가 4월 4일 컴백을 확정하고,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 2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 팔레트 필름을 공개하고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팔레트 필름 속 권은비는 순백의 드레스에 화관을 쓰고 봄의 여신 같은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더해진 몽환적인 영상의 무드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물 속에서도 고혹적이면서 우아한 매력을 뽐낸 권은비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영상 말미에는 앨범명 '컬러'와 발매일인 '2022.04.04 RELEASE'이라는 문구가 함께 공개돼 권은비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컬러'는 권은비가 지난해 8월 발매한 '오픈'(OPEN)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권은비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앨범 '컬러'를 통해 유려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올 봄 가요계를 아름답게 물들일 예정이다.


권은비는 데뷔 앨범 '오픈'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해외 17개 국가 및 지역 TOP3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층 성장한 음악색을 담은 새 앨범 '컬러'로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저력을 더욱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