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신화 앤디, 소중한 인연 '♥이은주'와 6월 12일 결혼식[공식][전문]

신화 앤디, 소중한 인연 '♥이은주'와 6월 12일 결혼식[공식][전문]

발행 :

신화 멤버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사진=김창현 기자 chmt@(사진 왼쪽), 이은주 인스타그램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가 오는 6월 연인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한다.


25일 앤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입장을 통해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티오피미디어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바랍니다"고 했다.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앤디는 지난 1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고 했다. 또한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며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후 앤디의 예비 신부가 이은주 아나운서로 밝혀졌다.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출신이다. 그는 현재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라디오 등을 진행하며 활동하고 있다. 이은주는 1981년생인 앤디와 9살 나이 차이가 난다.


◆ 다음은 앤디 결혼 관련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앤디 6월 12일 결혼]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