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더보이즈 동생그룹' ATBO, 셀카로 공식인사 "다양한 매력 보여줄게요!"

'더보이즈 동생그룹' ATBO, 셀카로 공식인사 "다양한 매력 보여줄게요!"

발행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며 데뷔 준비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ATBO는 20일 트위터, 인스타그램, V라이브 채널 등 주요 공식 SNS 채널을 일제히 오픈하고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 등 총 7명의 최종 데뷔 멤버들의 근황 모습을 첫 공개했다.


SNS 오픈 직후 'Start with us'라는 문구와 함께 공식 인사에 활용될 단체 손동작으로 반가운 첫 인사를 전한 ATBO는 이후 화이트 컬러 상의를 맞춰 입고 청량하면서도 산뜻한 비주얼을 담은 셀카를 잇따라 선보였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종영 후 본격적인 '완전체' 모습이 첫 공개된 만큼 ATBO의 공식 SNS는 국내외 팬들의 열띤 관심에 힘입어 오픈 직후 큰 폭으로 팔로워수가 증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ATBO 멤버들은 각각 SNS를 통해 "이렇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생겨 너무 좋다",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너무 보고 싶었고 기쁘다", "여러분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다"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매력과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올 여름 데뷔를 앞둔 ATBO의 여정에 응원을 당부하기도 했다.


올여름 데뷔를 앞둔 ATBO는 카카오TV-MBN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 - A, B, Or What?'을 통해 탄생한 IST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이다.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됐다. ATBO는 'AT the Beginning of Originality'의 약자로, 그들만의 새롭고 독창적인 이야기를 펼쳐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