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멤버 니콜(Nicole)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카라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니콜은 2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솔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니콜은 오는 27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를 발매한다.
이날 니콜은 "이전부터 컴백을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맞아떨어지지 않았다. 그래도 팬들을 마주하고 싶었고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그만큼 꽉찬, 준비되 컨디션으로 컴백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니콜은 이어 "카라 멤버들에게도 신곡을 들려줬는데 멤버들이 노래도 좋고 예쁘게 나왔다고 칭찬해줬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도 와줘서 힘이 됐다"라며 "예전의 모습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었지만 감독님처럼 마치 옆에서 응원도 많이 해줬다"라고 말했다.
니콜은 "'유에프오'라는 세글자가 익숙한 단어여서 이 소재를 활용하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며 "처음 노래를 들었을 때 느꼈던 감정을 가사에 녹이고 싶어서 직접 작사에도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YOU.F.O'는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곡.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멜로디 위에 풀어냈다.
니콜은 8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YOU.F.O'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설 것임을 알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