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트레져 출신 김민울, 웹툰 '바이트 미' OST 발매 '애절 이별송'

트레져 출신 김민울, 웹툰 '바이트 미' OST 발매 '애절 이별송'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가수 김민울이 이별송으로 공감대를 자아낸다.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다시 사랑하지는 말자'가 발매된다.


'다시 사랑하지는 말자'는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에 마음을 다친 한 사람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에 '다시 사랑하지는 말자 다짐을 또 해봐도/네가 없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 것만 같아/다시 사랑하면 안 될까 네가 없이 난 안되겠어/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네 곁에 있고 싶다' 등 솔직한 가사가 이별을 겪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가창에는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해 꾸준한 싱글 발표와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까지 왕성한 앨범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민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민울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몰입도를 더한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다시 사랑하지는 말자'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