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비비, 첫 정규 11월 18일 발매..'불륜'·'모토스피드24시' 선공개

비비, 첫 정규 11월 18일 발매..'불륜'·'모토스피드24시' 선공개

발행 :

이덕행 기자
/사진=필굿뮤직
/사진=필굿뮤직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비비(BiBi)가 두번째 프리싱글을 공개하며 예열에 나선다.


비비는 24일 오후 1시 더블 싱글 형태로 '모토스피드 24시(Motospeed 24)'와 '불륜 (Sweet Sorrow of Mother)' 2곡을 발매한다. 이는 11월 18일 공개되는 데뷔 3년 만의 첫 정규앨범 'Lowlife Princess - Noir'의 예고편이다.

/사진=필굿뮤직
/사진=필굿뮤직

비비 특유의 발칙한 상상이 돋보이는 2곡은 세계관에 담긴 메시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모토스피드 24시'는 빌딩 숲 사이 시티라이프의 일탈을 노래한 곡으로, 비비의 몽환적인 음색이 매력적이다. 반면 '불륜'은 피아노 연주와 비비의 목소리만으로 채운 미니멀한 트랙으로, 시 한 편을 노래로 옮겨놓은 듯 아련한 여인의 심정을 담아냈다. 비비는 2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오직 지금만 들려줄 수 있는 비비의 현재를 담은 노래, '가면무도회(Animal Farm)'로 짜임새 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느와르 액션 연기를 선보인 그는 이번에도 예상을 뒤엎는 장르와 스토리 전개로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