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무불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멜론'에는 '임영웅 [POLAROID] 발매 기념 무물보 공개♥#임영웅 #멜론스포트라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임영웅의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 발매를 기념해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에 대해 임영웅이 직접 답변을 한 인터뷰다.
임영웅은 팬들의 여러 질문을 받았고, '진짜 호남 평야에서 콘서트 해주세요'라는 질문에 "실제로 제가 뭐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호남평야. 대여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연락 좀 부탁드리겠습니다"고 답했다.
그는 "매년 콘서트 준비할 때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팬 분들 모실 수 있을지 행복한 고민들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라며 "현실적으로 가능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언젠가는 할 수 있다면 수많은 팬분들, 저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이 한자리에 있는 그런 콘서트를 해보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앨범 준비 중 기억에 남는 비하인드나 에피소드'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제 첫 자작곡인 '런던보이'(London Boy)의 에피소드가 가장 생각이 좀 나는 거 같아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영웅은 "'런던보이'가 영국에서 영감을 받아서 쓴 곡이긴 하지만 영국에서 쓴 곡이 아니라 오히려 한국에 돌아와서 쓴 곡입니다"라며 "그날 비가 왔거든요. 영국에 대한 영감이 확 갑자기 떠올라서 정말 짧은 시간 안에 쓰게 된 그런 곡이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거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5일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Polaroid) '런던보이'를 발매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