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황영웅, 폭행 논란 후 복귀 신호?..소속사 "최선 다하는 중"[전문]

황영웅, 폭행 논란 후 복귀 신호?..소속사 "최선 다하는 중"[전문]

발행 :

안윤지 기자
가수 황영웅 /사진제공=MBN
가수 황영웅 /사진제공=MBN

가수 황영웅이 폭행 논란 이후 복귀할까.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라고 서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다.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영웅은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했다. 당시 우승 후보까지 올랐던 그는 상해 전과자 및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등 다수 의혹이 더해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후 황영웅은 프로그램 자진 하차 및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 이하 소속사 글 전문


안녕하세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립니다.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는데요.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