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최연소 男그룹' 더윈드, 2월 14일 컴백 확정..성장한 청량 비주얼

'최연소 男그룹' 더윈드, 2월 14일 컴백 확정..성장한 청량 비주얼

발행 :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평균 나이 16.5세의 5세대 최연소 보이 그룹 더윈드(The Wind)가 2월 14일 새해 첫 활동에 나선다.


더윈드(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2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을 발매한다.


'Our : YouthTeen'은 더윈드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더윈드는 지난해 5월 정식 데뷔한 5세대 청량돌로, 데뷔곡 'ISLAND'(아일랜드)와 8월 발매한 첫 싱글 타이틀곡 'WE GO'(위 고) 활동을 통해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4일 0시 컴백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하며 새해 첫 컴백 소식을 공식화했다.


'우리, 그리고 청춘'이라는 제목의 컴백 트레일러 속 더윈드는 특유의 밝고 청량한 무드는 물론, 늦겨울의 센치함과 키치하고 장난스러운 면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성장한 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이름과 앨범명 'YouthTeen'을 비롯한 각종 키워드는 이번 앨범의 새로운 메시지와 공감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더윈드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인 유스틴(Youth+Teen)이 이번엔 앨범명이자 하나의 장르로 구현된다. 더윈드가 10대의 시선으로 풀어내는 청춘 이야기가 기분 좋은 봄 바람처럼 불어올 전망이다.


더윈드는 올해 시작과 함께 첫 단독 리얼리티 웹예능 '바람 잘 날 없는 날'을 공개하며 훈훈한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졸업식 시즌을 맞아 더윈드의 데뷔 앨범 수록곡이자 전국 노래방 엔딩곡 '다시 만나'가 재조명받으며 SNS 챌린지로도 화제를 모았다.


더윈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은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