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스티벌계 황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올여름 무더위를 타파한다.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오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 UNIPOP'(이하 'SBS 가요대전 Summer UNIPOP')에 출연해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잊게 할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밴드 라이브를 선사한다.
'SBS 가요대전 Summer UNIPOP'은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데이브레이크 역시 라인업에 합류하며, 완성도 높은 밴드 퍼포먼스는 물론 네 멤버만의 유쾌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울 계획이다.
특히, 데이브레이크는 이날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포함해 대중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히트곡 퍼레이드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여름밤의 낭만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밴드 퍼포먼스로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 '2025 LOVESOME'을 비롯한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페스티벌계 황제'로서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