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코요태, 오늘(6일) 신곡 '콜미' 발매

코요태, 오늘(6일) 신곡 '콜미' 발매

발행 :

허지형 기자
코요태 /사진제공=제이지스타
코요태 /사진제공=제이지스타

혼성그룹 코요태가 올여름을 강타할 '흥'을 장전하고 돌아왔다.


코요태는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콜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여름 흥행몰이에 나선다.


신곡 '콜미'는 레트로(Retro)와 EDM을 결합한 신개념 장르 'RE-DM(레디엠)'으로 완성된 곡이다. 코요태 특유의 마이너 감성 멜로디 위에 "콜미"라는 후킹한 가사가 반복되며, 중독성 강한 후렴과 에너지 넘치는 리듬, 따라 하고 싶은 포인트 안무까지 더해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순정', '실연' 등 코요태의 대표곡을 만든 히트 작곡가 최준영과 27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90년대 감성과 현재의 트렌디한 사운드를 모두 담아냈다. 과거의 진한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현대의 신선한 매력을 지닌 '콜미'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가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신곡 일부를 스포한 코요태는,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와 타잔, 전현무 등 연예계 인사들까지 사로잡으며 대중의 기대감을 높였다. 27년 차 국민 그룹의 내공과 멋이 녹아든 이번 신곡은 단 한 번만 들어도 빠져드는 중독성과 동시에 짜릿한 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요태는 '콜미'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 투어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 3일 호주 시드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코요태는, 오는 9월 7일 대구를 시작으로 9월 20~21일 서울, 11월 15일 울산, 11월 29일 부산, 12월 27일 창원까지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를 통해 신곡 발매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코요태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은 신곡 '콜미'는 6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