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뷔 커버 매거진 日 '판매 돌풍'

방탄소년단 뷔 커버 매거진 日 '판매 돌풍'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가 화보를 장식한 매거진이 일본에서 발매 전부터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뷔가 전역 후 첫 번째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W코리아' 9월호의 발매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뷔는 전역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감각적인 센스를 자랑했다.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은 1914만 조회수를 기록, 2000만 조회수를 앞두고 있으며 비하인드 영상은 10시간 만에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젠데이아를 레드카펫의 스타로 만든 미국의 스타 패션스타일리스트 로렌스 로치와 저스틴 비버, 카밀라 카베요의 스타일을 맡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칼라 웰치도 뷔의 화보사진에 '좋아요'를 할 정도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한국에서의 예약판매가 공지되기 전, 일본의 1위의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에서는 발 빠르게 먼저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W코리아' 9월호는 라쿠텐의 K팝 잡지·사진집 부문 전체 베스트셀러 랭킹에서 1위~10위까지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큐텐재팬(Qoo10)의 K팝 잡지·사진집 부문 베스트셀러 랭킹에서도 1위에서 10위까지 모두 'W코리아'의 뷔 커버매거진이 차지했다. 또 12위~18위, 20위, 21위까지 차지하며 '랭킹 20'에서 무려 17개 순위가 W코리아가 랭킹에 이름을 올려 놀라움을 안겼다.


뷔는 일본에서 실시한 주요 인기 랭킹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부동의 인기를 거침없이 이어가고 있다.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227주 연속 1위 기록을 경신했다.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서는 22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 랭킹'에서는 183주 연속 1위,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 '꽃미남 선거'에서는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 즐겨찾기 등록 부문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뷔는 X(구 트위터), 일본 구글 트렌드에서도 K팝 아티스트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며 화제성과 스타성을 입증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