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수만 걸그룹' A20 MAY, 중국서 제대로 터졌다..MV 통합 5000만 뷰 돌파

'이수만 걸그룹' A20 MAY, 중국서 제대로 터졌다..MV 통합 5000만 뷰 돌파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A2O엔터테인먼트
/사진=A2O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B.B.B'로 핫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 A2O엔터테인먼트 공식 웨이보 채널을 통해 공개된 A2O MAY의 'B.B.B (Bigger Badder Better) [feat. A2O LTG]'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일 만인 25일 기준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 'B.B.B'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 또한 지난 15일 공개된 후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B.B.B'와 관련된 각종 콘텐츠들도 인기몰이 중이다. 멤버 천위(CHENYU)의 매력적인 저음 랩이 돋보이는 도입부 파트가 'deep voice(딥 보이스)'라는 해시태그로 틱톡, 더우인(중국 틱톡) 등 숏폼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양산하고 있다. 파워풀하면서 키치한 제스처가 돋보이는 'Becooler(비쿨러)' 댄스 챌린지 또한 더우인에서만 관련 영상 누적 재생수 2200만 뷰를 돌파했다.


A2O MAY의 신곡 'B.B.B'는 강렬하고 바운시한 베이스 리프와 이국적이고 세련된 신스 사운드로 팀만의 독특한 개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천위의 중저음 랩과 더불어 취창(QUCHANG)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 미쉐(MICHE)와 캣(KAT)의 밝고 매력적인 딕션, 쓰지에(SHIJIE)의 유니크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B.B.B'를 통해 A2O MAY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의 메인 차트인 핫 송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QQ뮤직 신곡 데일리 차트에서 3일 연속 1위(25일 기준)에 오르는 등 주요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A2O MAY는 컴백과 동시에 다방면으로 글로벌 보폭을 넓히며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최근 베이징에서 데뷔 첫 미디어 컨퍼런스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고, 마카오에서 열린 중화권 대형 음악 시상식 '2025 TMEA(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무대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냈다. 또 세계적인 농구 스타 스테판 커리의 2025 커리 브랜드 아시아 투어에 참석해 공연 무대까지 섭렵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