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2PM 준케이, 스키즈 창빈과 감성 입맞춤..미니 4집 하라메 오픈

2PM 준케이, 스키즈 창빈과 감성 입맞춤..미니 4집 하라메 오픈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2PM(투피엠) 멤버 준케이(JUN. K)가 새 미니 앨범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 수록 전곡의 맛보기 콘텐츠를 공개했다.


JUN. K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2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전곡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나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JUN. K는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을 포함해 'PRIVACY'(프라이버시), 'ALL ON YOU (Feat. YOUHA)'(올 온 유 (피처링 유하)), 'LARGO'(라르고), 'HAPPY ENDING'(해피 엔딩)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직접 노래해 들려줬다. 환한 보름달이 떠오른 밤하늘과 하얀 구름이 드리운 푸른 하늘, 붉게 물든 저녁노을, 형형색색의 폭죽과 화려한 도심의 야경 등 각 곡의 무드와 어울리는 배경 아래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가득 채워 시선을 붙잡았다.


'Dear my muse'는 2020년 12월 미니 3집 '20분' 이후 약 4년 9개월 만의 미니 앨범이자 2024년 8월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 이후 약 1년 만의 새 작품이다. 이번에도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을 비롯해 전곡 작업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JUN. K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으로 올가을 팬들 곁을 찾는다.


JUN. K는 최근 해외 3개 도시 총 5회 공연 규모의 단독 투어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를 성료했다. 8월 9일 일본 오사카에서 포문을 연 해당 투어는 17일 요코하마에 이어 24일 타이베이에서 막을 내렸다.


JUN. K의 미니 4집 'Dear my muse'는 9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