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숙희, 오늘(11일) 새 싱글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 발매..시적인 이별 감성

숙희, 오늘(11일) 새 싱글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 발매..시적인 이별 감성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숙희가 진한 이별 감성으로 초가을을 물들인다.


숙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을 발매했다.


신곡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은 따사로운 햇살과 흩날리는 봄날의 향기에도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봄이 반갑지 않은 한 사람의 슬픔을 담은 곡이다.


'이 봄날의 향기가 바람을 타고 불어와 얼어붙은 내 마음에 온기를 전해봐도/너 없이 보내는 이 봄이 반갑지가 않아 자꾸만 더 슬퍼지려 해'처럼 시적인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깊은 감성을 끌어올렸다.


숙희는 성숙한 음색과 풍성한 표현력, 유연한 완급조절로 애절한 감정선을 유려하게 표현했다.


이번 곡은 다양한 곡을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 김제이미, 영오 (05)가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자신의 앨범 발매 및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 등으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숙희의 신곡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