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선배들의 조언을 자랑했다.
아이딧(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장용훈은 "스타쉽에서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뒤를 이어서 5년 만에 나온 보이 그룹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설렌다. 선배님들처럼 월드 투어, 해외 페스티벌에서도 멋진 역량을 보여드리고 싶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원빈은 "현장이나 회사에서 선배님들께서 늘 웃으면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다. K콘 LA에서 몬스타엑스 선배님께서 '늘 최선을 다해라'는 응원을 해주셔서 선배님들 명성에 맞는 후배가 되겠다"라며 몬스타엑스를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준혁은 "크래비티 선배님들께서 '무대는 기세다', '겁먹지 마라'라고 조언해주셨다. 아이브 레이 선배님께서는 무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스처, 무대 매너 등을 조언해주셨다.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아서 무대할 때 잘할 수 있게 됐다"라며 웃었다.
아이딧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