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안예은, MBC '달까지 가자' OST 두 번째 주자 출격..오늘(20일) 발매

안예은, MBC '달까지 가자' OST 두 번째 주자 출격..오늘(20일) 발매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달까지 가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안예은은 2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의 OST '달까지 가자'를 발매한다.


'달까지 가자'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월급만으로는 생존하기 힘든 세 여자가 코인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생존기를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다.


안예은이 가창한 드라마와 동명의 OST '달까지 가자'는 이뤄볼만 하겠다 싶었던 꿈이 손에 닿지도 않을 만큼 멀어진 시대, 우리의 애달프면서도 소박한 마음을 록 장르 위에 신나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안예은이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까지 맡아 작품과 캐릭터의 서사에 설득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안예은은 데뷔 이래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귀화서, 사혼화' 등 한국적인 멋과 미를 담은 곡부터, '능소화', '창귀', '쥐'(RATvolution), '홍련', '지박 (地縛)' 등 귀로 듣는 납량특집 시리즈까지, '이야기의 음악화'를 구현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폭넓게 확장해 왔다. '달까지 가자' OST 역시 안예은표 스토리텔링이 녹아들어 작품의 감정선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 전망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