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태국 국민 아들' 누뉴 차와린, 한국 데뷔+내한..30일 엘 캐피탄과 손잡고 싱글 발매

'태국 국민 아들' 누뉴 차와린, 한국 데뷔+내한..30일 엘 캐피탄과 손잡고 싱글 발매

발행 :

문완식 기자
누뉴 차와린 (Nunew Chawarin) /사진제공=DOMUNDI
누뉴 차와린 (Nunew Chawarin) /사진제공=DOMUNDI

태국의 '국민 아들', '아시아의 진주'로 통하는 누뉴 차와린 (Nunew Chawarin) 이 한국에서 데뷔한다.


누뉴는 9월 30일 싱글 'LEAVE ME WITH YOUR LOVE'를 발매하고, 10월 1일 서울에서 팬쇼케이스를 열며 본격적인 한국 데뷔를 알린다.


누뉴는 태국에서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며 폭발적인 팬덤을 쌓아오고 있다. 고운 음색과 폭넓은 음역으로 현지에서는 이미 '국민 아들', '아시아의 진주'로 불리고 있다. 외국 팬덤의 확장세도 가파른 곡선을 그리며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한국 데뷔를 통해 아시아 음악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막강하게 완성시킬 전망이다.


한국 데뷔 싱글 'LEAVE ME WITH YOUR LOVE'는 K팝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이 참여했다. 누뉴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소년 이미지를 넘어 거칠고 강하지만 섬세한 매력까지 담아냈다. 깊은 감정을 토하듯 전하는 랩과 폭 넓은 보컬 스펙트럼으로 누뉴의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누뉴는 "오랫동안 꿈꿔온 한국 무대라서 설레고 행복하다. 음악으로 국경을 넘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진심을 전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LEAVE ME WITH YOUR LOVE'는 3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다음날 한국 데뷔 쇼케이스의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