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누뉴 차와린 "협업하고 싶은 가수? NCT 재현·BTS·블랙핑크"

누뉴 차와린 "협업하고 싶은 가수? NCT 재현·BTS·블랙핑크"

발행 :

강남=허지형 기자
싱글 '리브 미 위드 유어 러브'(LEAVE ME WITH YOUR LOVE)를 발매하며 한국데뷔를 앞둔 태국의 '국민 아들' 가수 겸 배우 누뉴 차와린(Nunew Chawarin)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아트센터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누뉴는 오는 10월 1일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한다. /사진=이동훈 photoguy@

태국 가수 누뉴 차와린(Nunew Chawarin)이 앞으로 협업해보고 싶은 가수에 대해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는 누뉴 차와린의 싱글 '리브 미 위드 유어 러브(LEAVE ME WITH YOUR LOVE)' 발매를 기념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누뉴는 지난해 폴킴과 함께 '꽃이 피는데 필요한 몇가지'라는 컬래버 곡을 선보이며 한국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앞으로 그가 함께 협업해보고 싶은 가수에 대해 "앞서 좋아하는 가수로 말했던 NCT 재현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의 꿈일 수도 있지만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와도 협업을 해보고 싶다. 저의 전반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활동이 될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누뉴 차와린의 싱글 '리브 미 위드 유어 러브'은 오는 30일 발매된다. 이어 10월 1일 서울에서 팬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한국 데뷔를 알린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