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최유리, 단독 콘서트 '머무름' 전석 매진→서울·부산 공연 추가 티켓 오픈

최유리, 단독 콘서트 '머무름' 전석 매진→서울·부산 공연 추가 티켓 오픈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네이브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단독 콘서트 추가 좌석 및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오는 11월 개최되는 '최유리 콘서트 2025 : 머무름'의 서울과 부산 공연 추가 티켓 예매가 30일 오후 7시와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각각 단독으로 오픈된다.


최유리 단독 콘서트 '머무름'은 지난 18일 진행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울과 부산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는 저력을 보여줬다. 최유리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서울 추가 좌석 오픈과 부산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오는 11월 1일과 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에서는 음악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관람 가능한 구역을 최대한 확보해 추가 좌석 예매가 오픈된다.


부산에서도 11월 15일에 이어 16일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하고, 이틀 동안 부산 팬들과 음악으로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최유리는 지난해 11월 데뷔 4년 만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매 공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최유리의 공연은 자신의 숨결이 깃든 음악 속 이야기로 관객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여운 짙은 시간을 선사해 왔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