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즈나, '엠카' 무대 장악했다..'Mamma Mia' 최초 공개

이즈나, '엠카' 무대 장악했다..'Mamma Mia' 최초 공개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엠넷

그룹 이즈나(izna)가 독보적인 컴백 무대로 '완성형 걸그룹'을 입증했다.


izna는 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2집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의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izna는 각기 다른 개성의 올 화이트 의상으로 등장,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이전까지의 무대와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콘셉트로 한계 없는 매력을 드러냈다.


izna는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웅장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세트 위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곡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높였다.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서사가 담긴 izna의 다채로운 무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izna의 역동적이면서도 절도 있는 군무와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이들의 실력을 입증한 가운데, 포인트 안무와 함께 유니크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이 신선함을 전했다. izna는 완성도 높은 스테이지를 통해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당찬 자신감을 전하며 컴백 무대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izna의 미니 2집 'Not Just Pretty'는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는 동시에 더 이상 하나의 이미지로 규정될 수 없는 멤버들의 다층적인 매력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izna는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증명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